관리자 em1@hienglish.com
동아제약
 
 
1. 동아제약에서 교육을 진행할 때에 가지는 철학이 있나요?

 동아제약 사훈은 창의,협동,봉사 입니다. 교육에도 이러한 회사의 철학과 문화가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교육생들이 현업에서 필요한 부분을 교육을 통해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교육을 담당하는 교육담당자로써 언제 가장 보람이나 기쁨을 느끼시나요?

 교육이 임직원의 성과에 도움이 되었을 때 그리고 직원분들이 교육을 통해 만족을 느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보람과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실제로 교육 후 과정에 대한 만족을 보였을 때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을 준비 해야 겠다는 생각에 더 노력 하게 됩니다.
 
3. 교육에 대한 프로그램을 만들 때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첫째는 경영전략, 둘째는 교육생 니즈의 적합성입니다. 먼저, 교육을 듣게 되는 대상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교육의 목표를 정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목표가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고려합니다.실제로 년 초에 계획했던 교육도 이 두 가지에 의해 변동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만큼 이 두 가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합니다.
 
4. 동아제약와 하이잉글리쉬가 함께 일대일 어학과정을 진행하면서 학습자들이 가졌으면 하고 기대하는 부분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어학능력 향상이 첫 번째 라고 생각합니다. 일대일 과정을 들으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어학능력이 필요 하신 분들이거든요 빠른 시간에 원하는 목표에 오르려 하는 노력으로 어학능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5. 하이잉글리쉬를 외국어 교육업체로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선정한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요?

 사실 어학업체 한 곳을 고르는 것이 담당자에게는 많은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다만 저의 경우에는 빠른 강사섭외와 문제가 생겼을 시에 처리 능력을 기준으로 업체를 선정합니다.  하이잉글리쉬에 경우 빠른 강사 섭외 뿐만 아니라 혹, 늦어질 경우에도 사전 연락 등의 방법으로 신경을 많이 써 준다는 느낌을 받아 담당자로서 근심을 덜게 됩니다.
 
6. 하이잉글리쉬 교육운영에 대해서 평소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계시는지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하이잉글리쉬는 타 업체에 비해 신속하고, 교육생의 어학능력 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저희 임원께서1:1 수업을 진행하시다가 강사의 갑작스런 결석에도 저보다 먼저
임원께 사과드리고 더 좋은 강사분을 새롭게 추천 해 주셔서 임원께서도 만족을 하셨던 경험이 있습니다. ,
 
7. 하이잉글리쉬에서 제공해줬으면 하는 서비스나 교육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사실, 우리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은 현재 다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에 더 필요한 부분은 없습니다.
 
8. 마지막으로 앞으로 하이잉글리쉬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듣게 될 동아제약 학습자(임원)님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많은 임직원분들께서 어학 교육에 대해 시간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많은 어려움을 표현 하십니다. 그럼에도 지금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은 스스로의 의지로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인데요, 이런 교육생분들이 하이잉글리쉬와 함께 원하시는 목표에 누구보다 빨리 도달하시기를 바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이미지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오시는길
hichinese hijapanese myenglishjob callinguenglish hicafe hiuni ami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