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em1@hienglish.com
요기요
 
 
1. 요기요는 어떠한 철학을 가지고 교육을 진행하시나요?
회사의 성장에 발맞추어 다양한 임직원 복지혜택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실무에 도움이 되는 온/오프라인 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사내어학교육 담당자로써 언제 가장 보람을 느끼시나요?
사내 영어 교육을 도입한 초창기에는 여러 시행착오들을 겪었습니다. 이제 점차 사내에서 자리잡아 가는 모습을 보게 되어 뿌듯합니다.
 
3 .교육 프로그램 운용 시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실력 있는 강사진들과 신뢰 할 수 있는 교육업체와의 관계를 바탕으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기부여가 되어 지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4. 하이잉글리쉬를 외국어 교육업체로 선정한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강사 선발, 수업 유지, 사후 관리를 상당히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 하이잉글리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02년부터 기업 외국어 교육 외길을 걸어온 연혁도 크게 어필이 되었습니다.
 
5. 하이잉글리쉬의 교육운영에 대해서 평소 생각하는 이미지가 있다면 무엇입니까?
제가 회사 업무와 사내영어 교육 담당을 병행하면서 꼼꼼하게 챙기지 못한 부분도 전담 매니저님이 섬세하게 신경 써 주셔서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하이잉글리쉬 측에서 주기적으로 수업 모니터링, 강사관리, 학습자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면서 원활한 수업진행/유지 및 개선에 힘쓰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6. 하이잉글리쉬에서 제공하여주었으면 하는 서비스나 교육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회사에서 실제로 영어를 쓰고 접할 기회가 많습니다. 따라서, 학습자들의 피드백의 반영하여 실무 영단어와 표현들을 배울 수 있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해 주신다면 학습자들의 만족도와 참여도가 크게 향상 될 것으로 보입니다.
 
7. 마지막으로 하이잉글리쉬의 교육을 수강한 요기요 학습자 분들께 한 말씀 해주세요.
임직원 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실시한 수업이니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이미지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오시는길
hichinese hijapanese myenglishjob callinguenglish hicafe hiuni ami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