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em1@hienglish.com
현대오토에버
 
현대오토에버_SPA 시험 대비 과정/ 전국17개 클래스
 
지난5월 하이잉글리쉬는 현대오토에버의 학습자들과 외국어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서울, 경기, 경남, 울산 등 각지의 사업장에서 총17개의 클래스를 오픈 하였고92명의 학습자들을 만났습니다. 이번 교육은 현대/기아 자동차 그룹에서만 실시되는SPA 시험을 대비한 특별과정으로 학습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대오토에버의SPA 시험 대비 과정은 학습자들의 니즈와 목표에 적합한 교육이 되도록 준비과정부터 철저했습니다.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유형별 예상문제들을 담아 자체 교재를 개발하였고 말하기 테스트에 익숙해 지도록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했습니다. 월1회 모의 테스트를 통해 시험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도록 했고, 4~6 명의 소수 정예 수업으로 개인별, 맞춤식 케어를 드리고 있습니다. 트레이닝을 받은SPA 시험 전문 강사들은 올바른 영어 표현 이외에도 실전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요령들도 가르쳐 주십니다.
 
총12주 과정 중 이제 과정의2/3을 수료한 시점. 전국에 퍼져있는 현대오토에버 클래스에서는 “회사에서 시행하는 시험(SPA)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실제SPA와 같은 방식의 질문과 추가 질문에 대답하고, 의견을 말하고 뒷받침하는 훈련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실제 시험을 볼 때 도움이 될 거 같다.”
“수업시 학생별 발언의 기회를 공평하게 주고 있으며 답변에 대한F/B도 성실히 수행되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등등의 좋은 의견을 주셔서 멀리서나마 강사들과 학습자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을 듬뿍 느끼고 있답니다. .
 
앞으로 남은 한 달, 막바지 성취도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현대오토에버 클래스. 모든 학습자 분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이잉글리쉬도 응원하겠습니다~!
첨부
이미지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오시는길
hichinese hijapanese myenglishjob callinguenglish hicafe hiuni ami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