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em1@hienglish.com
동부제철
 
테마 특강이 있는 곳!! 동부제철 클래스
.
봄이지만, 여전히 겨울 코트를 입어야 했던 지난4월,
서울, 당진, 인천에서 영어7개, 중국어1개, 일어2개 클래스가 동시다발적으로 동부제철과 하아잉글리쉬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외국어 학습에 매우 열정적이신 학습자분들 덕분에,
Hi-Five 사이트 내 게시판을 이용하여 매주 간단한 과제를 제출함으로써,
‘공부’ 보다는  ‘재미’를 찾을 수 있는 외국어 수업이 되고자 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2회의 정규 수업 외에도 매주 다른 테마로 특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주차에는 영어로 프레젠테이션 시에 유의해야 할 점,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방법, 언어적인 표현과 비언어적인 표현으로의 전달 방법 등에 대해2시간여 동안 진행이 되었고,
3주차에는 영어로 이메일 작성시 발생하는 흔한 실수, 알아두면 좋을 필수 표현, 고급스러운 영어 표현 등에 대해 실질적이면서도 유용한 내용들로 이루어졌습니다.
실무적으로도 매우 도움이 되었던 특강 덕분에, 서울 본사의 해외판매사업부서에서는20여명의 부서원들을 대상으로 영어 프레젠테이션과 이메일 작성 특강에 관하여3시간 집중 강의를 별도로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중국어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자 중국 문화 특강도 진행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실무에 초점을 맞춘 영어 특강과는 다르게,
중국 문화 특강은 강사와 학습자들의 경험을 서로 공유하면서
중국에 대한 이해, 중국인, 중국문화, 중국음식, 그리고 유명 여행지까지 소개되는 자리였고, 중국의 전통 놀이인 종이 자르기에 대해서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중국 문화 특강 역시 문화, 역사, 정치 등 다양한 주제로 강좌를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들어올 만큼 흥미 있게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에서뿐만이 아니라 당진에서도 영어로 이메일 작성법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었고,
금주에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시 알아둬야 할 점 및 효과적인 자료 제작 방법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강은 업무 이후 시간인 저녁7시에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배움을 함께하고자20여명의 임직원들이 사전 신청으로 통하여 참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 중에도 인천에서의 3번의 특강이 더 남아있는데, 서울과 당진에서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기대해 봅니다.
일반적인 회화 수업뿐만이 아니라, 테마 특강에도 참여하시는 모든 동부제철 학습자 여러분!
모두 열씸열씸 열매 드시고 힘내세요!  
첨부
이미지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오시는길
hichinese hijapanese myenglishjob callinguenglish hicafe hiuni amigo